얼라이언스마크-푸드TV, 홍보 마케팅 MOU 체결
기사입력 2010-06-07 16:42
【서울=뉴시스헬스/뉴시스】 프로모션 광고업체 얼라이언스마크(대표 김창수)는 '홍보 마케팅 및 MICE 관련 방송 제작 관한 사항'과 관련해 푸드TV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.
이번 MOU 체결로 얼라이언스마크는 푸드TV 매체와 콘텐츠 활용 및 긴밀한 교류협력을 통해 음식 산업 관련 각종 이벤트 및 행사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.
얼라이언스마크 김창수 대표는 "이번 푸드TV와의 MOU체결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모션 광고업체 으로써의 입지를 넓힐 계획"이라고 말했다.
그는 또 "향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광고 업체로 차별화된 문화콘텐츠를 개발해 한국 음식 세계화 발전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덧붙였다.
한편 각종 영화제 및 관련업계에서 현재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얼라이언스마크는 해외 시장 및 국내시장의 많은 광고주로부터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기업이다.
임한희기자 newyork291@newsishealth.com 【서울=뉴시스헬스/뉴시스】 프로모션 광고업체 얼라이언스마크(대표 김창수)는 '홍보 마케팅 및 MICE 관련 방송 제작 관한 사항'과 관련해 푸드TV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.
이번 MOU 체결로 얼라이언스마크는 푸드TV 매체와 콘텐츠 활용 및 긴밀한 교류협력을 통해 음식 산업 관련 각종 이벤트 및 행사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.
얼라이언스마크 김창수 대표는 "이번 푸드TV와의 MOU체결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모션 광고업체 으로써의 입지를 넓힐 계획"이라고 말했다.
그는 또 "향후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인 광고 업체로 차별화된 문화콘텐츠를 개발해 한국 음식 세계화 발전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덧붙였다.
한편 각종 영화제 및 관련업계에서 현재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얼라이언스마크는 해외 시장 및 국내시장의 많은 광고주로부터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기업이다.
임한희기자 newyork291@newsishealth.com
|